센터이야기

장흥지역자활센터 센터이야기 페이지입니다.

센터이야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2014-12-05 16:20:05
장흥지역자활센터 <> 조회수 903
183.105.203.184

 

 

   사랑의 김장나누기

  장흥지역자활센터(센터장 위수미)에서는 지난 12일 연말연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임직원과 나눔자원봉사회원 40여명이 참석하여 500여포기의 김장 담가 지역 내 저소득층 69명과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고영환)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물사랑생활도우미사업 수혜대상자 38명 총 107가정에 2.5kg씩 전달하였다. 전달에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직원들 및 자원봉사자와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 직원들이 함께했다.

 

장흥지역자활센터는 해마다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자연마을사업단(영농)에서 정성을 들여 직접 심고 가꾼 배추, 고추, 파 등 직영 농산물을 준비하여 사랑 나눔의 열기를 더 하였다.

특히 이날 봉사에 참여한 나눔자원봉사회 회원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지막까지 함께하여 더욱 훈훈한 사랑 나눔의 행사가 되었다.

 

위수미 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매년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가 이어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저소득세대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춤고슬쓸한겨울을 보내야하는 우리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계속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