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이야기

장흥지역자활센터 센터이야기 페이지입니다.

센터이야기 2014 사랑나눔 바자회
2014-05-02 16:14:48
장흥지역자활센터 <> 조회수 920
14.48.22.130

             

 

 장흥지역자활센터를 지원하고 협력하고 있는 나눔자원봉사회(회장 김득숙) 50여명의 자원봉사자는 지난 16일 장흥지역자활센터에서 2014년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으로 꿈과 희망의 디딤돌역할을 하는데 쓰고자 후원기금마련의 일환으로 실시하였다.

 

나눔자원봉사회는 지역 내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관심 있는 분들이 모여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매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및 독거노인 대상으로 찾아가는 봉사를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그동안 나눔자원봉사회는 매월 재가방문 이·미용서비스 및 어르신생신을 챙겨드리므로 개인위생 및 지역사회와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의미를 부여하고 1일 나들이를 통해서는 어르신들이 살아가는 존재감과 지역이발전 해가는 모습 알리는 데 도 큰 몫을 하고 있다.

 

이번 ‘사랑 나눔 바자회’는 장흥지역자활센터의 후원으로 2005년부터 2년에 한번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5회를 맞이하며. 음식바자회와 아름다운가게를 함께 진행해 사회적으로 부족함이 없는 우리 모두에게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는 캠패인의 일환으로 회원들이 정기적으로 재활용품을 수거해서 정리하고 손질하여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이번 바자회에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나눔자원봉사회(회장 김득숙)은 “사랑 나눔 바자회’가 성공리에 마칠 수 있도록 지원 해주신 지역 내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위해 더 열심히 봉사 할 계획이다 ” 라고 말했다.